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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장비서 서비스 이용약관

    '매장비서' 이용약관 전문 

    매장비서를 이용하는 가맹점(이하 “가맹점”이라 한다)과 딜리온그룹㈜(이하 “회사”라 한다)은 가맹점이 매장비서(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약관 및종이영수증데이터위탁” 약정서(이하 “본 약정서”라 한다)를 체결한다.

     

    제1조(목적)

    • 본 약관은 딜리온그룹(주)(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매장비서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자인 가맹점(이하 "가맹점"이라 함)와 "회사"간에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권리∙의무 및 기타 필요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서비스 제공)
    회사와 가맹점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아래와 같이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한다.
      1)서비스는 연중무휴로 제공하되 일시중단이 필요한 경우 중단 3일 전까지 중단사유를 가맹점에 통보해야 한다. 
    다만, 불가피하게 사전통보를 할 수 없는 경우 사후 공지할 수 있다.
      2)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정기점검을 시행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 사전 가맹점에 통보한다.
      3)가맹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한 모든문의는 회사로 요청하도록 한다.
      4)가맹점은 매장비서 솔루션을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되고 어떠한 경우라도 제3자에게 임대하여서도안된다.
    5)가맹점과 회사는 상대방 및 매장비서 사용자의 자료를 상대방의 사전동의 없이 제3자에게 유출할 수 없다.
    단, 법령에 따른 자료제출명령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6)가맹점은 제3조 서비스 이용동의에 의거 회사에 개인(신용)정보 제공, 공동인증서등록, 종이영수증 데이터 위탁 
    동의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에 일부 제한이  발생 될 수 있다.

     

    제3조 (서비스 이용동의)
    1.가맹점은 매장비서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아래 항목에 동의하며 동의를 원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에 일부제한이 발생될 수 있다.
    1)주문·배달 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매장비서 서비스에 가입하는데 동의한다. 단, 가맹점주의 개인(신용)정보는 
    어떠한 경우라도 보관할 수 없으며 매장비서 서비스 이용 목적으로만 이용할 수 있다.
    2) 배달료 카드충전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여신금융협회 및 카드사 이용규약을 준수하되 가맹점의 고의 및 실수로 발생하는
    모든 피해는 가맹점이 책임지도록 한다.
    3) 오픈뱅킹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가맹점이 직접계좌 등록 및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하며 간편 비밀번호를 등록·이용하여
    출금이체하는데 동의한다. 단, 간편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금전적 사고 발생시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비밀번호 유출에 특별히 신경을 쓰도록 한다.신용정보는 어떠한 경우라도 보관할 수 없으며 매장비서 서비스 제공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을 일절금지한다.
    4)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결제가능한 카드를 등록하고 QR코드 스캔시에는 인증정보 제출, NFC 태그 결제시에는 본인 서명을 제출하는데 동의한다.
    5)카드 매출·입금조회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가맹점의 카드사 입금은행명, 입금계좌, 대표자 주민등록번호앞6자리를 
    제공하는데 동의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여신금융협회에 회원가입을 회사에 위탁하는데 동의한다. 
    6)주문앱매출분석 및 주문앱선정산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가맹점이 이용중인 주문앱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회사에 제공하는데 동의한다.
    7) 고객관리 서비스 이용은 기본적으로 가맹점의 책임과 동의하에 고객 전화번호, 고객 주소, 주문메뉴, 주문금액, 요청사항 등 최근 매장비서에 입력된 정보를 활용할 수 있으나 개인(신용)정보 보호법상 일부 정보는 비식별 처리된다.               
    단, 가맹점의 부주의로 인한 고객의 개인(신용)정보가 유출될 시 가맹점이 모든 책임을 지도록 하며 배달목적외에는 
    일체 사용을 금지하도록 한다.
    8) 세무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사업자명, 사업자번호, 개시일자, 담당자명, 전화번호 등 사업자 정보를 제공하는데 동의한다.
    9)매출·상권 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가맹점에서 출력되는 모든 영수증데이터를회사에게 위탁 제공하도록하며 회사는
    모니터링 및 데이터화 하여 가맹점에게 제공하도록 한다. 단, 고객의 개인(신용)정보는 어떠한 경우라도 보관 할 수 없으며 
    부득이하게 개인(신용)정보 제공시 필히 비식별처리를 하도록 한다.
    10) 내 통장 거래내역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가맹점이 직접 공동인증서를 등록하고 회사는 공동인증서를 보관하고
    가맹점이 본 서비스 이용시 잔액 및 거래내역을 조회하는데 동의한다.
    11) 구인·구직 및 직원관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업자 정보 및 등록 직원의 개인(신용)정보를 수집·이용·제공·조회하는데동의한다. 단, 개인(신용)정보는 어떠한 경우라도 보관할 수 없으며 매장비서 서비스 제공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을 일절금지한다.
    2.회사는 가맹점에 원활한 서비스제공 및강화를 위해서 “개인(신용)정보 및 종이영수증 데이터 수집 및 활용 동의서”에 준하여 추가로 가맹점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하고 활용하는것에 대해 가맹점은 동의한다.
    3. 가맹점은 매장비서내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시에는 서비스 항목에 따라 공동인증서를 등록하고 회사가 운영하는서버에 
    저장한 후 서비스제공 요청시 회사가 공동인증서를 이용하여 해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4. 가맹점은 매장비서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매장내 출력되는 종이영수증 데이터를 회사에게 
    위탁하는데 동의하며 회사를 종이영수증 데이터를 활용하여 가맹점의 매출증대 및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한다.

     

    제4조 (서비스 이용수수료)
    1.매장비서 이용은 무료이다. 단,이용수수료가 발생할 경우에는 가맹점에게 이용수수료 발생에 대해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한다. 이용수수료가 발생한 경우에는 전자세금계산서를 가맹점으로 발행하며 가맹점에게 그 사실을 통지하도록 한다.
    2.전자화폐(이하 “카드결제,간편결제,PG결제”라 한다) 결제방식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별도 금융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기에 
    사전에 가맹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5조 (전자화폐 이용규정)
    1. 가맹점은 매장비서 이용자(이하 “고객”라 한다)이 소비자보호 관련법령상의 철회권,항변권 등을 통하여 구매취소,반품, 
    환불등을 요청할 경우, 이와 관련된 제반사항을 처리해야 하며, 회사는 이에 협조한다.
    2.가맹점은 매장비서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근거자료를 회사로 회신해야 한다. 회신자료에 따라 가맹점은 카드사나 은행 또는 회사의 거래규정에 따라 비정상거래로 확인된 거래는 회사에서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다.
    3.회사는 거래취소금액만큼 가맹점의 차기 정산금액에서 차감하며, 그 금액이 부족한 경우 가맹점은 원활한 정산을 
    위해서 회사 정산전용계좌로 입금하여야 한다.

     

    제6조 (전자화폐 이용규약)
    1.가맹점은 전자화폐 등에 의한 거래를 이유로 재화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을 거절하거나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대우하여서는 안된다.
     1)가맹점은 이용자로 하여금 가맹점수수료를 부담하게 하여서는 안된다.
    2)가맹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가. 재화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이 없이 전자화폐 등에 의한 거래를 한 것으로 가장(假裝)하는 행위
    나. 실제 매출금액을 초과하여 전자화폐 등에 의한 거래를 하는 행위
    다. 다른 가맹점 이름으로 전자화폐 등에 의한 거래를 하는 행위
    라. 가맹점의 이름을 타인에게 빌려주는 행위
    마. 전자화폐 등에 의한 거래를 대행하는 행위
    3)가맹점이 아닌 자는 가맹점의 이름으로 전자화폐 등에 의한 거래를 하여서는 안된다.
    2.회사는 가맹점이 「전자금융거래법」 제37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형의 선고를 받거나 관계 행정기관으로부터 
      위반사실에 대하여 서면통보를 받는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때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바로 본 약정을 해지된다.


    제7조 (전자화폐 가맹점수수료)
    여신금융협회(또는 카드사, 국세청)에서 제공하는 영.중소가맹점 기준에 따라 다른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으며, 여신금융협회(또는 카드사, 국세청)에서 제공하는 영.중소 리스트에 따라 가맹점 상태가 정기 혹은 수시로 변동될 수 있다.

     

    제8조 (전자화폐 손해규정)
    회사는 분실, 도난, 위조, 변조된 직불전자지급수단이나 선불전자지급수단 또는 전자화폐(이하 “카드결제,간편결제,PG결제”라 한다)에 의한 거래에 대하여 그 가맹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을 증명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그 손실의 전부 또는 일부를 가맹점이 부담할 수 있다.

     

    제9조 (서비스 해지사항 및 지급보류)
    회사는 다음의 경우 본 약정을 해지할 수 있고, 지급보류를 설정할 수 있다.
     1)매장비서 사용자의 민원이 다수 발생 혹은 비정상적인 거래증감으로 정상적인 약정관계의 지속이 어렵다고 판단되거나, 카드사나 은행에서 가맹점에 지급할 정산금액을 지급보류하는 경우
     2)가맹점이 등록한 연락처로 연락이 되지 않거나, 매장비서 사용자에게 재화나 용역등을 제공하지 않은 경우
     3)가맹점의 승인이 15일 이상 발생하지 않거나, 일일기준 취소금액이 승인금액보다 큰 경우
     4)회사는 가맹점의 신용, 매출유형, 민원발생정도, 담보제공금액에 따라 정산,승인,취소 한도,추가인증절차,할부거래제한을 설정할 수 있다.

     

    제10조 (서비스 해지사항)
    가맹점과 회사는 다음의 경우 본 약정을 해지할 수 있다.
     1)약정 당사자의 폐업, 파산, 회생절차가 개시되거나 주요 자산에 제3자로부터 소송,(가)압류,(가)처분 등이 제기된 경우
     2)상대방이 본 약정상의 조항을 위반하거나, 본 약정상의 권리, 의무를 약정 당사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양도한 경우
     3)가맹점이 매장비서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였거나 중단 예정임이 명확한 경우

     

    제11조 (손해배상)
    본 약정을 이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손해에 관한 책임은 그 위반 책임이 있는 자가 배상해야 한다. 다만, 불가항력에 의한 손해는 예외로 한다.

     

    제12조 (약정기간)
    본 약정은 체결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어느 일방이 약정기간 만료일 1개월 전에 갱신불가의 통보를 하지 아니한 경우 본 약정은 종전 약정과 동일한 조건으로 1년씩 자동 연장된다.

     

    제13조 (약정통지)
    1.회사는 본 약정을 변경하는 때에는 그 시행일 2주 전에 변경되는 내용을 가맹점 관리 사이트 등 가맹점이 접근하여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 1개월 이상 게시하거나 가맹점이 등록한 휴대전화번호 및 전자적방식(메일,알림톡)으로 통지한다.
    2.가맹점은 변경내용이 게시되거나 통지된 후부터 변경되는 내용의 시행일 전의 영업일까지 약정을 해지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면 변경을 승인한 것으로 본다.
    3.회사는매장비서를 통해서 프로모션,이벤트 등 수시 알림을 할 수 있으며 추가하는 결제수단에 대해서는 본 약관에 공지 및 실시간 푸쉬를 통해서 전달할 수 있다.

    페이모아 서비스 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딜리온그룹㈜(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페이모아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페이모아 회원"(이하 회원 및 음식점)이란, 페이모아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페이모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고객입니다.

    2. "서비스"란,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 임대료 충전을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해주는 중계솔루션을 말합니다.

    3. "적립금"이라 함은 임대료를 가상계좌에 충전하기 위해 회원이 페이모아 서비스를 이용하여 충전한 금액을 말합니다.

    4. "결제금액"이라 함은 임대료를 충전하기 위해 회원이 입력한 카드정보를 통해 결제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3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 결제페이지에 게시합니다.

    2. 본 약관은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약관에 동의 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수시로 개정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만약,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약관의 해석)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이하 "정통망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5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승낙, 거부, 유보)

    1. 이용계약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는 것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구매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결제승인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결제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미성년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만 19세 미만)

    2) 신청자가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서비스 이용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3) 본인의 명의가 아닌 타인의 명의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4) 타인의 신용카드, 전자결제수단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5)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6) 서비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7.)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다고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사에 판단에 따라 "회원"의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실명확인의 경우 법령에 따라 이용 가능한 신용정보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하여 주민등록번호와 성명의 일치 여부를 확인함으로써 실명확인절차를 진행하며, 회사는 실명확인절차를 취할 수 없는 이용신청에 대해서 이용신청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5.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서비스이용자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적 수단을 등을 통해 알리도록 합니다.

     

    6 (대리행위 보증의 부인)

    1. 회사는 임대료 충전을 위해 회원이 지정한 계좌로 이체하는 중계 서비스만 제공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통한 송금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 및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의 서비스를 매개로 한 거래 등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계약해제, 해지 )

    1.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률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하여야 합니다.

     

    8 (서비스 이용 수수료)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회원에게 다음 각호의 요금(이하 "서비스 이용요금"라 함)의 지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요금의 지급조건, 요율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플랫폼을 통해 공지합니다.

    1) 결제 수수료

    2) 송금 수수료

    3) 기타 수수료

    2. 회사는 필요에 따라 서비스 이용요금 항목을 신설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사항은 플랫폼을 통하여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9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정책 또는 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

    2. 회사는 관련법률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적 표시방법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제공자로서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동안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또한 보관중인 자료에 대하여 권리가 있는 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관련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0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과도한 분할결제

    3) 제3자 등 타인의 정보도용

    4)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5)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6)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7)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련법률,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1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예외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외부 기관과 연계하는 서비스는 외부 기관의 서비스 상태에 따라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12 (서비스의 중단 변경)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본조 1,2항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 중단될 경우는 제13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13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문자메시지(SMS, LMS 등), 모바일 단말기 어플리케이션 알림메세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4 (이용제한 )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해 회원이 일정기간 이상 로그인하지 않을 경우

    2)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그 목적에 벗어나거나 위배하여 이용한 것으로 확인된 경우

    3) 회원이 다른 회원 또는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정당한 이익을 방해하거나 침해한 경우

    4) 회원이 회사의 권리나 명예, 정당한 이익을 방해 또는 침해하거나 회사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방해 하거나 방해하고자 시도한 경우

    5) 회원이 사회의 안녕질서,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거래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6) 기타 회원이 법령 및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일시정지·상실시키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4.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통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이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6.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2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7.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15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정통망법" 등 관련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률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2. 회사가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4.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회원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1)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2)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정지조치를 받은 회원에 대해서는 재가입에 대한 승낙거부사유가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계약종료 후 5년간 아이디, 성명 또는 상호, 연락처, 주소를 비롯하여 이용계약 해지와 서비스 이용정지와 관련된 정보 등의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3) 기타 정보수집에 관한 동의를 받을 때 보유기간을 명시한 경우에는 그 보유기간까지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16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내에 고지한 결제취소 및 환불 가능한 시간 혹은 기간 이외의 건에 대해 회원이 카드 결제금,수수료 환불 및 결제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환불 및 카드 결제 취소의 의무가 없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카드 결제 후 송금이 완료가 된 시점부터 환불 및 카드 결제 취소의 의무가 없습니다.

     

    17 (준거법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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