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대행사가 변경되어도 이용 할 수 있나요? 소유자 2022-08-08 네. 국내 모든 대행사의 90%이상 연동되어있어 이용가능합니다. 환경설정에서 바꿔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채팅상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POS가 없는데 모바일로도 가능한가요? 소유자 2022-08-08 전용 모바일앱(APP)을 다운받고 로그인 하시면 모바일로 매장비서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POS,노트북 등 동시 사용이 가능한가요? 소유자 2022-08-08 네 여러대 동시 사용 가능합니다. |
원격으로 설치가 가능한가요? 소유자 2022-08-08 네. 고객센터 1522-7651 또는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
무료 사용기간이 따로 있나요? 소유자 2022-08-08 신규 가입일로 부터 30일간은 무료 이벤트 기간이며 종료시 유료로 전환됩니다. |
매장비서 가입설치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소유자 2022-08-08 고객센터 1522-7651 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서 문의주시면 원격설치 해드립니다. |
글쓰기
구독해지 및 구독료 환불 되나요? 소유자 2022-08-08 홈페이지 구독해지를 통해서 신청해주시면 신청접수 후 영업일 기준 2일내 처리 해드리며, |
결제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 소유자 2022-08-08 우측 하단 채팅으로 문의를 해주시거나 고객센터 1522-7651로 문의바랍니다. |
구독 플랜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소유자 2022-08-08 '환경설정 -> 내 구독설정 -> 변경할 플랜을 선택하시면 기존구독이 취소되며 새로운구독으로 재결제가 이루어집니다. |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 해주나요? 소유자 2022-08-08 전월 결제금액에 대해 익월 10일내 발행되며 카드결제는 별도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
구독료를 매월 수동으로 결제해야 하나요? 소유자 2022-08-08 최초1회만 수동결제이며 다음달 부터는 최초1회 결제한 일자로 매월 자동 결제 됩니다. |
구독료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소유자 2022-08-08 카드결제와 실시간 CMS 방식이 있습니다. |
글쓰기
POS에서도 배달 매출정보를 볼 수 있나요? 소유자 2022-08-08 POS에서도 배달매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아임유포스에서 가능합니다. |
매장비서 사용방법을 알고 싶어요 소유자 2022-08-08 매장비서 우측 하단의 매장비서사용방법을 확인해주세요 |
공동인증서를 등록해야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있나요? 소유자 2022-08-08 네. 내통장조회,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서비스 이용시 공동인증서를 등록해야합니다. |
주문앱 매출분석이 안됩니다. 소유자 2022-08-08 주문앱별 로그인 계정을 등록 하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카드매출 · 입금 조회가 안됩니다. 소유자 2022-08-08 여신금융협회 가입을 하셔야 하며, 가입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글쓰기